계란세상
[계란세상 67호] 즐거운 계란요리 이것 없으면 섭하지~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2024-11-25 11:27
조회
38
[2023년 계란자조금 vol.67]
즐거운 계란요리
이것 없으면 섭하지~~
흥미로운 계란요리 도구로 색다른 요리에 도전해보자!
편리함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독특한 계란요리 도구로 온 가족이 모두 즐겁게 계란을 요리할 수 있다.
삶은계란데코레이션 커터
[편의성★★★☆ 실용성★★★★디자인★★★★]밋밋한 삶은 계란을 예쁘게 모양낼 수 있는 계란 커터를 사용해보자. 사용방법도 쉽고 간편 하다. 계란을 삶은 후 껍질을 벗겨 길쭉한 계란 커터에 돌돌돌 굴려준 후 손으로 흰자를 위로 천천히 벗겨주면 지그재그 혹은 웨이브 모양으로 흰자가 커팅 되는 신기한 아이템이다. 꽃모양과 병아리 모양까지 만들 수 있어 귀여운 도시락 꾸미기에 도전해 볼 수 있다. 만들어놓으면 보기도 좋고, 먹기도 좋아 편식하는 아이들도 눈이 휘둥그레진다. 계란 커터 위쪽에는 얼굴 모양의 각인이 있어 흰자에 꾹 누르면 얼굴 모양이 찍힌다. 눈 부분에 검은깨를 넣으면 귀여운 스마일 표정까지 만들 수 있다.
에그 오프너
[편의성★★★★ 실용성★★★★ 디자인★★★☆]계란도 신박하게 깰 수 있다. 손에 끈적한 것이 묻지 않고 깔끔하고 쉽게 날계란을 깨보자. 요리를 못하는 사람이라도 실수 없이 우아하게 계란을 깰 수 있다. 편안하게 한 손으로 잡고 살짝 손잡이를 조이면, 계란껍질이 쩍 갈라지면서 그 사이로 노른자가 톡하고 떨어진다. 세련된 블랙 색상의 곡선형 디자인으로 전문가 느낌이 물씬 풍긴다. 계란이 많이 쓰이는 베이킹에 가장 필요한 도구라고 단언할 수 있다. 계란 깨는 재미에 매일매일 계란만 먹고 싶어질 수도 있다.
1인용 미니 에그 스티어
[편의성★★★★ 실용성★★★☆ 디자인★★★★]1인용 미니 에그 스티머로 간편하고 빠르게 아침식사를 챙겨보자. 이 기계만 있으면 매일 맛있는 계란을 쉽게 삶아 건강을 지킬 수 있다. 노란 병아리 색상의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의 휴대용 기계로, 어디서나 쉽게 배고픔을 해결할 수 있다. 공부할 때나 직장에서 일할 때, 책상 위에 올려놓고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, 막 삶아진 따끈따끈한 계란을 먹을 수 있다.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, 밝은 노란색이 눈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. 직장에서 계란 한 알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껴보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