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란요리

세계의 계란요리부터 단체급식 레시피까지!
에그로가 추천하는 맛과 영양 모두를 갖춘 계란 레시피를 만나보세요.

세계계란요리

호텔브런치 부럽지 않은 든든한 계란브런치
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2016-05-30 12:04
조회
63
인쇄


영양만점 계란 하나면 집에서도 호텔 브런치 부럽지 않은 든든한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. 계란 요리의 달인인 주부계란알림이 에그맘이 계란을 활용해 맛뿐 아니라 영양까지 더한 색다른 계란브런치를 소개한다.

1. 싱싱한 계란을 삶아주세요. 15분 정도 삶아주면 맛있는 반숙 계란을 맛볼 수 있습니다. 식힌 달걀은 껍질을 벗긴 후 한입에 먹을 수 있을 크기로 잘라줍니다,
2. 펜네나 푸실리는 미리 데쳐서 올리브오일에 살짝 버무린 후에 냉장고에 차갑게 식혀주세요.
3. 토마토, 빨간무 등 댤걀 외에 야채는 원하는 대로 준비하세요. 야채를 잘 씻어서 물기 없게 말린 후 한입 크기로 썰어줍니다.
4. 넓은 접시에 예쁘게 색깔 별로 담은 후 블랙올리브를 맨 위에 올려줍니다. 그리고 원하는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됩니다. 다이어트 중인 경우 드레싱 없이 먹어도 좋습니다.


1. 계란 3개에 소금 조금과 설탕을 넣고 우유를 넣어 풀어주세요.
2. 1에 인스턴트 커피 또는 에스프레소를 식힌 후 넣어주세요.
3. 식빵을 앞뒤 골고루 계란물에 적셔주세요.
4. 팬에 올린 후, 약불에서 골고루 익혀줍니다.
5. 조금 식힌 후 슈가파우더를 뿌려 완성합니다. 사이에 치즈를 샌드하거나 아가베 시럽을 곁들여도 좋습니다.

1. 소세지는 모양대로 썰고 양파는 잘게 다져줍니다. 옥수수는 물기를 빼 준비해둡니다.
2. 예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중약불로 줄인 후 계란을 깨트려 넣습니다.
3. 소금, 후추로 간을 한 후 소세지와 양파, 옥수수를 올려줍니다.
4.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후 뚜껑을 닫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익혀줍니다. 이때 불은 약불을 유지합니다.
5. 파슬리가루로 장식하여 완성합니다.
전체 0